상품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초상권&재산권 관련] 파일은 수정이나 편집이 가능한가요?
작성자 피피티모아 (ip:)
  • 평점 포인트 점  
  • 작성일 2018-09-30 11:26:29
  • 추천 추천하기 추천하기
  • 조회수 1246

라이센스 규정 내에서 템플릿 수정과 편집이 가능합니다.

발표, 프레젠테이션, 제출용 문서, 읽기전용 으로 수정과 편집 가능합니다. 

학교, 직장 내 등 사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웹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공되는 재산권 및 초상권, 폰트는 상업용 무료이미지와 상업용폰트 구매 또는 상업용 무료폰트를 이용하여 사용한 것으로 회사는 그 내용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 3자(타인) 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웹사이트 또는 P2P사이트, 블로그, 카페, 콘텐츠 공유 네트워크, 온라인 백업 시스템, 싸이월드, 블로그, 카페 등에 스크랩하는 것을 금하며 원본 이미지를 가공하여 제작한 결과물을 제3자에게 배포하는 행위도 금합니다.

정확한 내용은 아래 라이센스 규정 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 규정>


☞ 허용되는 범위

당사 사이트의 콘텐츠는 디자인 시안 및 개인적 목적의 문서 제작용으로만 편집 사용을 허가합니다.
변형 및 가공, 읽기전용 파일 공유는 사용 목적, 범위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명시한 사용 목적, 범위 및 내용을 변경해서
사용하고자 할 때는 반드시 당사와 협의를 거쳐야 합니다.
발표, 프레젠테이션, 제출용 문서 공유를 허가합니다.

인쇄물 배포 및 공유는 이미지에 따라 라이센스가 다르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저작권 유의사항

파일 내 폰트 및 이미지 모든 콘텐츠 내 삽입된 자료는 상업용 무료 폰트, 무료 이미지로

모든 텍스트, 그래픽, 사진 이미지, 움직이는 이미지, 사운드,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이하 “콘텐츠”)의 소유 및 
저작권은 피피티모아와 콘텐츠의 라이센스 소유자들에게 있습니다. 


☞ 해외에서 사용 금지

회사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콘텐츠에는 외부CP(해외 포함)가 제공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으며, 

"대한민국" 내에서만 사용 가능함으로 계약함으로써 콘텐츠의 저작권 사용허락은 국내에 한정됩니다. 

회사와 사전협의 없이 해외에서 사용할 경우 저작권 침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 회원에게 있습니다.


☞ 콘텐츠 이용 기한 관련 규정

제공되는 콘텐츠는 회원 가입기간 동안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는 회원 가입기간 동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기간 동안 제작물에 사용하였던 콘텐츠는 기간이 만료되더라도 편집(수정) 또는 상업적으로 재사용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계속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샘플, 소프트웨어, POD 등 온라인 콘텐츠 게재는 제외됩니다.)


☞ 배포 행위, 제3자 다운로드 금지

회원은 제3자가 볼 수 있도록 콘텐츠를 디지털 형태로 저장하거나 네트워크상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웹사이트나 웹하드, 블로그에 원본이미지를 게시하는 행위, 메신저를 통하여 제공하는 행위를 금합니다.) 

콘텐츠를 타인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웹사이트 또는 P2P사이트, 블로그, 카페, 콘텐츠 공유 네트워크, 온라인 백업 시스템 등에 올리는 행위 자체를 금합니다.

원본이미지를 홈페이지 내에 자료실 형태로 보관하거나 싸이월드, 블로그, 카페 등에 스크랩하는 것을 금하며, 원본 이미지를 가공하여 제작한 결과물을 제3자에게 배포하는 행위도 금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 및 2차 저작물에 대하여 지적재산권의 권리등록을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M O R E +

빠른메뉴
0

  • 자세히보기
  • 위치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