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이센스 규정

라이센스 규정

라이센스규정

게시판 상세
제목 사용자 (사용권) 콘텐츠 라이센스 안내
작성자 피피티모아 (ip:)
  • 평점 포인트 점  
  • 작성일 2018-09-30 00:33:41
  • 추천 추천하기 추천하기
  • 조회수 3485

[ 사용자 (사용권) 콘텐츠 라이센스 안내 ]


이 사용권 계약은 피피티모아의 콘텐츠를 사용하시는 최종 사용자(이하“귀하”)간의 계약입니다.
이 콘텐츠를 사용하시기 전 다음의 조항들을 잘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피피티모아의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은 본 사용자 계약과 보증에 동의하시는 것이 됩니다.



☞ 허용되는 범위

* 기업 프리젠테이션용

* 디자인 포트폴리오 및 개인적 목적의 문서 제작용
* 변형 및 가공, 읽기전용 파일 공유
* 발표, 프레젠테이션, 제출용 공유 

* 수정, 변형 및 가공, 보완 (수정하여 재판매는 금지)

* 인쇄물 배포 및 공유는 이미지에 따라 라이센스 범위가 다르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사이트의 콘텐츠는 기업에서 프리젠테이션 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정, 변형 및 가공, 보완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포트폴리오 시안 및 개인적 목적의 문서 제작용으로 편집 사용을 허가합니다.
변형 및 가공, 읽기전용 파일 공유는 사용 목적, 범위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명시한 사용 목적, 범위 및 내용을 변경해서
사용하고자 할 때는 반드시 당사와 협의를 거쳐야 합니다.
발표, 프레젠테이션, 제출용 공유를 허가합니다.

무단으로 피피티모아의 콘텐츠를 재판매한 사실이 인정되었을 때는 고의적 저작권 침해로 간주하고 

콘텐츠 제품 1 컷당 당해 요금의 10배의 요금을 징수합니다.

콘텐츠의 독점적 사용을 원하실 때는 당사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 저작권 유의사항

본 사이트의 콘텐츠는 디자인권,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재판매, 배포 등을 금합니다.

파일 내 폰트 및 이미지 모든 콘텐츠 내 삽입된 자료는 상업용 무료 폰트, 무료 이미지로

모든 텍스트, 그래픽, 사진 이미지, 움직이는 이미지, 사운드,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이하 “콘텐츠”)의 소유 및 
저작권은 피피티모아와 콘텐츠의 라이센스 소유자들에게 있습니다. 
본 계약에서 "허용되는 범위"에 해당하지 않은 다른 목적으로 콘텐츠를 재판매하는 행위는 금지되며, 준엄한 민사 및 
형사상의 처벌을 받습니다.

귀하는 콘텐츠를 판매, 전매, 대여, 또는 달리 대가를 받고 양도할 수 없습니다.



☞ 해외에서 사용 금지

회사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콘텐츠에는 외부CP(해외 포함)가 제공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으며, 

"대한민국" 내에서만 사용 가능함으로 계약함으로써 외부CP와의 계약이 중도 해지되거나, 회사가 시행하는 철저한 콘텐츠 검수에도 불구하고 제3자로부터 사용 중지를 요청받거나 저작권 침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지체 없이 사실관계를 확인한 후 해당 콘텐츠의 삭제 조치를 취한 후 사이트 공지사항에 기재하여 이를 회원들에게 고지합니다. 

회원은 즉시 공지된 해당 콘텐츠의 사용을 중지하여야 하며(회원기간중이라 하더라도 공지 이후에는 사용되지 않아야 하며, 폰트의 경우 프로그램을 즉시 삭제하여야 합니다. 

저작권 침해와 관련된 콘텐츠는 이전에 제작된 제작물에도 소급하여 해당 콘텐츠를 수정 또는 삭제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콘텐츠의 저작권 사용허락은 국내에 한정됩니다. 회사와 사전협의 없이 해외에서 사용할 경우 저작권 침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 회원에게 있습니다.



☞ 콘텐츠 이용 기한 관련 규정

제공되는 콘텐츠는 회원 가입기간 동안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는 회원 가입기간 동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기간 동안 제작물에 사용하였던 콘텐츠는 기간이 만료되더라도 편집(수정) 또는 상업적으로 재사용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계속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샘플, 소프트웨어, POD 등 온라인 콘텐츠 게재는 제외됩니다.)



☞ 무단 배포 행위, 제3자 다운로드 금지

회원은 제3자가 볼 수 있도록 콘텐츠를 디지털 형태로 저장하거나 네트워크상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

(웹사이트나 웹하드, 블로그에 원본이미지를 게시하는 행위, 메신저를 통하여 제공하는 행위를 금합니다.)

콘텐츠를 타인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웹사이트 또는 P2P사이트, 블로그, 카페, 콘텐츠 공유 네트워크, 

온라인 백업 시스템 등에 올리는 행위 자체를 금합니다.

원본이미지를 홈페이지 내에 자료실 형태로 보관하거나 싸이월드, 블로그, 카페 등에 스크랩하는 것을 금하며, 

원본 이미지를 가공하여 제작한 결과물을 제3자에게 배포하는 행위도 금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 및 2차 저작물에 대하여 지적재산권의 권리등록을 금합니다.

회사와 사전협의 없이 위 사항들을 위반할 경우 모든 책임은 이용 회원에게 있습니다.



☞ 초상권 관련

당사는 콘텐츠 이미지에 담겨있는 피사체에 대한 초상권, 상표권, 특허권 등 제반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들 권리에 관해서는 고객이 별도로 허가를 취득하여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어떤 이미지의 경우에는 초상권료를 지불하여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일 이 권리에 관하여 분쟁 또는 이미지 사용과 관련하여 제3자와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이미지(저작권)의 제한적 사용권만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사용하실 때는 세심한 주의를 요망합니다.


회사의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콘텐츠의 무단 복제, 무단 사용 또는 회사와 사전협의 없이 사이트에 게시된 

"콘텐츠 라이선스 규정"을 벗어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저작권법 및 관련 법률에 의한 권리 침해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회원은 이 약관과 콘텐츠 라이선스 규정에서 명시적으로 허용하는 사용 이외의 이미지 사용으로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손해 또는 책임에 대해 회사와 제3자에게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또한 제3자의 청구에 대해서는 자신의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콘텐츠의 피사체(인물, 건물, 장소 등)에 대한 초상권, 재산권, 저작권, 상표권, 특허권, 디자인권(이하‘저작권 등’)은 회사가 보유하지 않은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예: 군중 속 인물의 초상권, 배경 건물의 재산권 등). 

따라서 콘텐츠의 일부 피사체는 사용 형태에 따라서는 회원이 사용 전에 직접 해당 권리를 취득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저작권 등에 대한 권리의 존재가 의심이 되는 일부 피사체에 대하여는 사전에 회사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만일 회사와 사전협의 없이 사용하여 제3자와 이들 권리에 대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이러한 사용으로 인한 제3자의 청구에 대해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 반품, 구매취소 관련
당사에서 구매하신 저작물은 디지털화된 상품의 성격상 반품되지 않습니다. 
저작물의 오류가 발견되어 문제가 있다고 당사가 인정할 경우, 오류 부분 복원 후 재전송토록 하며 이것이 불가능할 경우 구매 환불을 해드립니다.



고객께서는 고객 자신의 사용 약관 위반, 제품 및 이미지를 남용하거나 조합하여 사용된 콘텐츠와 관련하여 야기되는 여하한 모든 
종류의 클레임, 손해배상과 비용(변호사비용포함)에 대해 당사에 책임을 전가하지 않을 것이며 피해를 입히지 않도록 보호할 것임에 
동의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M O R E +

빠른메뉴
0

  • 자세히보기
  • 위치 자세히보기